본문 바로가기
Travel

종로, 광화문 냉모밀 맛집「광화문 미진」

by 자두네 2018. 9. 2.

안녕하세요. 

어렵게 초대권을 받아 블로그를 운영중인데 

날씨도 덥고 일도 많고 소홀 했던 것 같습니다..

 

더운 날씨에 광화문에서 먹었던 냉모밀이 생각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위치는 휴대폰으로 검색해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

(참고: 1호선 종각역 1번 출구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고, 주차는 그 건물에 하시면 됩니다)

 

주차를 하고 나왔는데 사람들이 줄을 서있었다.

와이프와 나는 

"무슨 행사하나봐" 이러고 미진을 찾아 다녔다.

하지만 이 줄이 미진줄이 였다. (미친줄...)

 

삼겹살 이후로 줄을 서서 음식을 먹지 않겠다고 다짐을 하였지만, 

우리는

"금방 빠지네" 하며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다. 

 

 

 

 

'광화문 미진' 서울시에서 미래유산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참고하자면 2018년 미쉐린 가이드에서 선정됨!

 

 

드디어 식당 내부 입성!

 

맛집에 공통점 면종류라 그런지 회전률이 엄청 빨랐다.

 

우리는 냉 모밀 2개 + 전병을 주문하였다.

(냉모빌 8,500 + 전병 6,000)

 

 

저 두판이 일인분이다. 

처음 받았을 때 양으로는 아쉽지 않았다.

 

옆에는 신선한 갈은무와 파, 와사비가 있었다.

 

냉모빌은 저 3개의 삼박자가 중요하다.

 

 

이렇게 말이다.

난 강하게 먹는다.

 

 

 

 

강하게 먹을 때 쯤

전병이 나온다.

 

이 역시 대부분의 테이블에서 시켜먹는다.

짜장면에 군만두, 냉면에 만두 같은 조합이랄까

 

전병은 피가 쫄깃한 만두 맛이였다.

 

굿굿..

 

2~30분 웨이팅 하였고

 

15분도 안되서 다 먹어 치운것 같다^^

 

 

메밀소바, 냉모밀 좋아하시는분 

웨이팅을 해서 먹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댓글